• 쇼핑몰
  • 북마크
W코스메틱

회원제 안내

Q menu
TOP
DOWN
우리몰85 바로가기

회원제 안내

W Money 서비스

각 제품에는 W-Money가 있어서 물건을 구매하실 때마다 회원님께 누적됩니다.(회원만 가능, 비회원은 누적되지 않습니다.

이것을 획득하시면 10,000원 이상부터는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W-Money는 결제가 완료된 시점에 부과되며 환불 시​ W-Money 또한 환불 조치 됩니다.

W-Money를 이용하셔서 구매하실 경우 환불시 다시 해당되는 제품의 가격만큼 W-Money를 적립해 드리며

W-Money 현금 또는 카드결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셨다가 환불하시는 경우에는 다시 구매하셨던 조건과 똑같은 방법으로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.

Best Customer 서비스

본 쇼핑몰의 Best Customer 회원이 되시면 본서비스 외에도 각종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.

Best Customer ​회원은 W-cosmetic 쇼핑몰에서 결제된 금액의 누적 구매 금액에 따라 선정됩니다.

Best Customer 회원

​- 쇼핑몰 이용액이 연간 100만원 이상인 회원(결제금액 기준)

* 회원등급은 결제금액이 위의 조건에 다다른 시점부터 1년간 유효하며 회원등급을 얻기 위한 금액 누적은 1년 단위로 계산 됩니다.

* 회원자격을 얻으신 후 1년간 동일 금액 이상을 구매하셨을 때만 계속해서 유지되면 이후 구매내역에 따라 재조정됨을 알려드립니다.​

Best Customer 혜택

Best Customer 자격을 획득하신 이후 구매 시 Best Customer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1. 배송비 무료

2. 코스메틱에서 출시되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샘플을 발송해 드립니다.

- 이 외에도 각 종 ​Best Customer를 위한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온라인의 회원자격은 오프라인에서는 적용도지 않습니다.

- 본 쇼핑몰의 마일리지 제도와 회원제도는 쇼핑몰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현금으로 교환 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배송정보

 

1. 50000원 이상 주문하신 경우와 Best Customer회원의 경우는 배송료가 면제 됩니다.
2. 배송은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.
3. 국제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 바랍니다 (tel : 02-777-2591)
4. 배송은 우체국 택배 또는 한진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5. 오후 1시까지 입금 확인된 주문까지 당일 발송 합니다.

 


배송기간


1. 주문당일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서울/경기 3~7일, 그 외 지역 3~10일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, 토/일요일, 공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.
2. 무통장 입금을 이용 하시는 경우에는 입금확인일로부터 배송기간이 계산됩니다.
3. 설연휴 및 추석연휴기간, 연말 연시 등 택배 물량이 증가하는 기간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4. 천재지변으로 인해 불가항력 적인 상황이 발생한 경우는 배송기간에서 제외 됩니다.
5. 배송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이며, 5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료 4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  (단, 도서산간지역은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.)

 


제품 하자에 의한 교환 및 환불

1. W-cosmetic 쇼핑몰에서 구입하신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,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   이 때, 배송료는 모두 저희가 부담합니다.
2. 환불방법은 고객님의 결제 방법에 따라서 처리해 드립니다.
3. woocosmetic@gmail.com 또는 02-777-2591로 연락하시면 바로 교환 처리해드립니다.

 


그밖의 환불(반품)

1. W-cosmetic은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이 원칙적으로 가능합니다. 그러나 이런 과정에서 제품의 손상을 막기 위해 다음과 같은 상황에만 가능합니다.
  - 모든 제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(평일기준) 이내에 본사로 도착해야 합니다.
  - 용기를 열어서 사용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단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가능하며 피부 트러블이 나타난 경우에는 진료 확인서를 제시하시면 환불해 드립니다.
  - 고객 변심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은 배송 전에는 배송료를 부담하실 필요가 없으나 이미 배송이 된 후에는 배송료와 반송료를 부담하셔야 하며 환불시 배송료와 반송료(저희가 반송료를 지불한 경우)를 제외하고 환불해 드립니다.
  - 반품신청 후 우편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주시면 제품이 도착하는 대로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 2. 주소 :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312 (갈월동 15-3) 우태하코스메틱 우편번호 : 04334